공지사항
교환&반품 절차 및 안내
■ 교환&반품 절차
교환은 기본적으로 제품이 불량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 불량 상품의 경우, 확인 즉시 교환/반품 접수 전 와콤몰 고객센터(1600-4758)로 먼저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.
■ 교환/반품이
가능한 경우
① 와콤 A/S센터(080-800-1231)로
부터 불량 판정을 받았을 경우
②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내용과 상이하거나 쇼핑몰내 제품 정보와 상이한 경우
※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반품시에는 반송 배송비 고객부담 (배송비 제품별 상이, 별도 안내)
교환/반품
시 택배비를 동봉하실 경우 분실 위험이 있으며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
(차감접수 또는 계좌이체 택 1)
③ 반품/교환은
상품 수령 후 7일
이내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■ 교환/반품이
불가능한 경우
① 제품을 설치 또는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(정품 스티커 절개 포함)된
경우
② 제품 특성 상 제품 포장(박스)개봉/훼손
또는 상품의 밀봉을 개통한 경우
③ 박스가 개봉되어 설치된 가전제품
④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시
⑤ 제품 수령 후 일주일 이상 경과한 경우
⑥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⑦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거나 파손된 경우
■ 반품 신청 방법(상품
출하부터는 반품만 가능)
① 마이페이지->해당
주문번호 우측에 '반품신청' 클릭
②반송주소: 서울시
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
22 (기계산업진흥회) 기계회관신관
11층
디지시스
③택배비 선불로 발송
④배송 시 발생한 택배비 입금
- 우리은행
085-502633-13001
-
예 금 주 디지시스㈜
- 입금액
: 제품별 상이, 별도 안내
④ 제품 회수 후 검수 이상 없으면 7일
이내 반품 처리 완료됩니다.
※교환/반품시 제품에 송장을 부착하지 마시고 외부 박스에 담아 배송 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---|